여행길에서.

[스크랩] 다대포에서 오여사를 만나다~~~

ansi1202 2011. 1. 16. 17:51

 

몇번의 일출여행에서 기대했던 오메가 일출을 한번도 본적이 없었는데

지난 토요일(1. 8) 카메라 들고 처음 나선

부산 다대포에서 멋진 일출을 볼 수 있는 행운을 얻었답니다....

 

 도착하니 여명이 밝아옵니다..

이제 해가 떠 오르고..

 

 오메가가 되었네...

 

둥근 아침해가 되었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그리고 희망을 주는...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