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의 일출여행에서 기대했던 오메가 일출을 한번도 본적이 없었는데
지난 토요일(1. 8) 카메라 들고 처음 나선
부산 다대포에서 멋진 일출을 볼 수 있는 행운을 얻었답니다....
도착하니 여명이 밝아옵니다..
이제 해가 떠 오르고..
오메가가 되었네...
둥근 아침해가 되었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그리고 희망을 주는...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
'여행길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산수유마을 돌아 매화마을로... (0) | 2011.04.12 |
|---|---|
| [스크랩] 정겨운 골목길... (0) | 2011.03.20 |
| [스크랩] 나도 보고 온 동판지..주남지.. (0) | 2010.12.07 |
| [스크랩] 불국사의 가을빛.... (0) | 2010.11.15 |
| [스크랩] 문경새재 그 옛길을 걷다~~ (0) | 2010.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