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길에서.

[스크랩] 불국사의 가을빛....

ansi1202 2010. 11. 15. 20:26

 

지난 토요일(11. 13)

오랫만에 경주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불국사의 가을을 보러 갔지요..

사람도 많았고

오래된 절집 마당은  가을빛이 아름답고 또 아름다웠습니다.

 

 

 불국사에서 토함산으로 오르는 길에 단풍나무들이 곱게 물들었습니다.

 

불국사 경내로 들어가면서 처음만난 풍경입니다.

멀리 토함산도 만추의 가을색으로 알록달록합니다.

 

 모든 분들이 많이 알고 있는 불국사입니다.

단체 여행객들이 많았고 나차럼 카메라 들고 잇는 사람들도 참 많았습니다.

 

 오래된 기외 지붕위로 단풍나무 붉게타고 있었습니다.

 

 석가탑입니다..

얼마를 기다려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다보탑

역시 많은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경내를 돌아가다 담았는데 설명을 보지 않았습니다.

일행들 때문에 늘 바쁘거든요....

 

 외국인 노부부께서 책을 읽고 계시더라고요.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지...

혹여 얼굴을 들어 날 볼까 걱정도 해 가며 멀리서 망원으로 당겨 담아보았습니다.

 

 경내를 돌아나오다 가을빛에 쌓여있는 큰 절집의 종각입니다..

뒷쪽에서 담았네요...

 위 종각을 옆면에서 담았습니다...

 

 불국사를 나와 보문단지로 갔습니다

작은 호수에 비친 가을풍경을 담고 싶었는데 키 큰 나무가 잘려버렸습니다... ㅎㅎ

 

위 같은 장소에서 세로로 담아보았습니다

겨우  키 큰 나무는 담겼지만 흐릿한 날씨라 하늘배경이 별루네요...

 

이상 경주에서 보낸 하루의 내 흔적입니다...

 

 

출처 : 바람재 들꽃
글쓴이 : 안여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