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길에서.

[스크랩] 함백산 일출, 강원도 배추밭, 이끼계곡 그리고 바다로....

ansi1202 2013. 8. 22. 23:10

휴가 기간중 (8. 12 ~ 14) 강원도 이곳 저곳을 다니다 왔습니다.

남쪽끝에 사니 자정에 출발 함백산으로 갔습니다

지난봄 백두대간 산행중에 걸어서 지나 온 곳을 차로 다시 갔고

일출을 보았습니다만 사진은 별로~~

 

여기 저기다니며 담아 온 사진들입니다.

 

 

 

 함백산입니다.

일출과 동트는 시간의 얕은 운무 그리고 고사목입니다.

 

 

 상동 이끼계곡입니다.

여름 이끼 찍으러 많이 가는 곳인데 기대만큼은 아니었지요..

 

 영월의 한반도 지형입니다.

 

 

 태백의 매봉산입니다

일출과 배추밭 풍경입니다.

대문에 걸어준 "어수리" 도 이곳에서 아침빛 받아 찍었고

여름이지만 많이 시원했습니다.

일출찍고 내려와 귀네미 마을로 갔습니다.

 

 

귀네미 마을의 고냉지 배추밭입니다. 

 

정선 가리왕산 계곡 이끼 찍어볼까 갔는데

이끼계곡이 멀어 그냥 계곡에서 놀며 작은 폭포를 찍어 보았습니다.

 

장전계곡입니다.

역시 사진 찍는 분들이 이끼찍는 출사지이기도 하지요

이끼는 많이 훼손되고 수량도 적어 기대만큼도 아니었습니다

사진 찍을 줄도 모르니 그냥 장노출로 찍어 보았습니다.

 

안반덕 배추밭 일출입니다

3일동안 일출을 보았고

강원도 고냉지 배추를 많이 보았고

아침빛에 아침이슬에 초록으로 싱그러운 배추밭이 참 좋았습니다.

 

 안반덕 배추밭 건너편의 또 다른 풍경이지요..

 

 귀가길...

바닷가로 왔습니다

촛대바위 뒤로 하늘이 바다가 푸릅니다.

 

형제섬이라고 햇는데

촛대바위 옆입니다. 

 

월천리 솔섬입니다

외국인에 의해 알려진 곳이고

 사진 찍는 분들이 많이 다녀가고

나도 가 보고 싶은 곳 였는데 이제 예전의 그 풍경은 사라졌습니다.

밤에 찍으면 뒷배경이 좀 정리 될려나 그런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출처 : 바람재들꽃
글쓴이 : 안여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