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길에서.

[스크랩] 백양사, 메타쉐콰이어 길....

ansi1202 2012. 12. 5. 10:41

가을이 어디에나 한창이다

지난 토요일 (11. 4)

백양사 단풍 사진 찍으러 갔는데 일찍 온 사람들이 많아

좋은장소는 다 점령하고 있어 들어가지 못하고

이리저리 다니며 몇장 찍어보고

 

사진은 같은 장소라도 사진 찍는 사람에 따라 다 다르게 표현되고

강천사를 갈려고 나섰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고 차도 밀려

담양으로 나와 메타쉐콰이어 길을 담아오다..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 가야대 사진반 담양출사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