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어디에나 한창이다
지난 토요일 (11. 4)
백양사 단풍 사진 찍으러 갔는데 일찍 온 사람들이 많아
좋은장소는 다 점령하고 있어 들어가지 못하고
이리저리 다니며 몇장 찍어보고
사진은 같은 장소라도 사진 찍는 사람에 따라 다 다르게 표현되고
강천사를 갈려고 나섰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고 차도 밀려
담양으로 나와 메타쉐콰이어 길을 담아오다..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 가야대 사진반 담양출사길에
'여행길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함백산 일출, 강원도 배추밭, 이끼계곡 그리고 바다로.... (0) | 2013.08.22 |
|---|---|
| [스크랩] 가을 나들이 상림숲 돌아 지안재로... (0) | 2012.12.05 |
| [스크랩] 경주 그리고 바닷가.... (0) | 2012.12.05 |
| [스크랩] 국내 숨은 여행지 콕콕 7 (0) | 2012.08.02 |
| [스크랩] 북유럽 여행중에 본 풍경들... (0) | 201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