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길에서.

[스크랩] 경주 그리고 바닷가....

ansi1202 2012. 12. 5. 10:38

토요일( 11. 17)  경주를 갔는데

가을은 가고

이미 나무들 잎 다 떨구고 빈 가지로 섰다

 

그리고 바닷가로

파도를 기대했는데 하얀 포말은 없더라고..

잔잔한 바다 그 바닷가의 주상절리대를 보고 왔다네...

 

 

 

 

 경주 산림자원연구원에서

 

 

 경주 보문단지내의 보문정

 

 

 경주시 양남면 읍천의 부채꼴 주상절리대

 

 

 

울산의 대왕암.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 경주 출사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