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길에서.

[스크랩] 겨울바다로 가는 길에....

ansi1202 2011. 12. 4. 23:24

 

경주에서 감포로 가는길

감은사지가 있는 길.

그 길을 어느 작가는 아름다운 길이라 했지만

나뭇잎 다 떨군 겨울의 초입에 산은 들은 계곡은 바다는 좀은 썰렁한 느낌이다

그 길을 따라 울산 대왕암까지

나들이 길에 보고 온 흔적 들이야

 

추운날 모두들 건강하길 바라며..

 

 

 

감은사지 석탑

 

 

읍천항 주상절리

 

 

겨울바다

그리고

파도...

 

 

울산 대왕암

 

 

대왕암에서 본 낚시하는 사람들..

난 한번도 해 존적이 없는데

빨간옷의 저 분 낚시에 몰입중..

ㅎㅎ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