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서 감포로 가는길
감은사지가 있는 길.
그 길을 어느 작가는 아름다운 길이라 했지만
나뭇잎 다 떨군 겨울의 초입에 산은 들은 계곡은 바다는 좀은 썰렁한 느낌이다
그 길을 따라 울산 대왕암까지
나들이 길에 보고 온 흔적 들이야
추운날 모두들 건강하길 바라며..
감은사지 석탑
읍천항 주상절리
겨울바다
그리고
파도...
울산 대왕암
대왕암에서 본 낚시하는 사람들..
난 한번도 해 존적이 없는데
빨간옷의 저 분 낚시에 몰입중..
ㅎㅎ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
'여행길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23명의 튀니지 여행의 발자취 (0) | 2012.04.09 |
|---|---|
| [스크랩] 겨울나무... (0) | 2011.12.27 |
| [스크랩] 고려동을 아십니까...? (0) | 2011.10.21 |
| [스크랩] 엄마야 누나야 강변 살자~~~ (0) | 2011.10.09 |
| [스크랩] 여름날의 나들이( 함백산, 태백산 정암사, 영주무섬마을) (0) | 2011.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