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글

[스크랩] Re:산으로 갈까.

ansi1202 2010. 9. 23. 21:55

 

산 이라면 자다가도 일어나 따라 나선다고 할 만치 산길을 좋아합니다

 

으레 주말이면 카메라 들고 산 다녀옴이 일과인데 어제 오늘 비가 오니 컴 앞입니다.

 

로(노)동같은 산길을 왜 그리 즐기냐고 핀잔하는 가까운 이 도 있지만

 

갈 마중도 산에가면 훨씬 빠르지요..벌써 억새도 피어나고 있을테니까요...

 

까닭없이가 아닌  오늘 산에 못가니 하루가 하나도 재미 없습니다.

 

 

지난주말(9.6)서울 북한산 백운대를 오르면서 올려다 보며 한컷..

소나기를 만나 흠뻑 젖어 왔지요...

 

 

주말이라 집에 왔습니다

이번주말은 계속 비 오락가락이라 집에만 있자니 답답합니다.

몇시간후는  마지막 남은 한주 마무리 하러 수원으로 갑니다

비 그치고 하늘 맑은

그런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하며 좋은 휴일 되세요...^^* 

출처 : 바람재 들꽃
글쓴이 : 안여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