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글

[스크랩] 버리고 가야 할 시간...

ansi1202 2010. 9. 23. 21:53

 

버리고 (일상의 것들) 떠나 있어야 할 시간이 가까웠습니다.

 

리(이)유는 잠시 생활터전을 떠나 교육을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고상한 단어로 재충전의 시간이라는데 

 

가서  더 배워야만 한급을 높혀 준다는데 안갈수도 없네요..

 

야튼 공부를 하고 와야 된다 하니 6주를 수원에 머물것입니다

 

할 일들이 많지만  다 접어두고  수원으로 가면

 

시간내서 바람재 자랑 동갑내기 주이님도 만나고

 

간만에 집떠나 자유롭게 있어 볼 생각입니다만 정거장엔 지금처럼 들락이지 못할 것 같아 신고하고 갑니다..

 

 

한달여 시간동안 틈나면 여기 들락이며 보낸 시간들 였습니다

겁없이 바람재정거장 기차에 올라 모두들 대단한 글재주에 감탄도 했습니다

저는 잠시 떠나 있겠습니다.

더운여름 건강하게 잘보내시기 바라며 행복하세요..^^*

 

 

 

출처 : 바람재 들꽃
글쓴이 : 안여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