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초교에서 광치기해변까지 15,1키로를 걸었다
전날 비가 내렸고
아침까지 구름 무겁게 걸려있었지만
날씨 괜찮아지고 흰구름도 피고
성산일출봉을 지나니 바람이 심하다
여전히 혼자서 기웃기웃 사진 찍어가며 길을 마무리하다
'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1, 2 (수) 올레 2코스 (0) | 2021.11.04 |
|---|---|
| 21, 6, 9(수)올레 7코스 (0) | 2021.06.10 |
| 4, 30(금) 21코스 (0) | 2021.05.01 |
| 4, 29(목) 20코스 (0) | 2021.04.30 |
| [스크랩] 미리 다녀온 해인사 소리길.. (0) | 2014.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