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글

[스크랩] 2월 정모 옥정호 사진 몇장...

ansi1202 2012. 2. 20. 14:19

 

카메라 메고 갔건만 난 옥정호만 몇장 담아왔다.

 " 소피" 친구가 한순간도 빠뜨리지 않고 전 일정을 자세히도 올려 놓았고..

이쁜 친구들 더 많이 담아주지 못해 미안하구나..

함께 한 하루 즐거웠고

 내가 보고 담아 온 옥정호 풍경과 친구들 사진 몇장 남겨두고 간다.

 처음 도 착했을땐 눈발도 날리고 잔뜩 흐린하늘..

저 붕어섬에도 흰눈이 쌓여있길 바랐는데 먼 산에 눈 온 흔적만 남아 아쉬운 사진이 되어 버렸어..

 

 

 국사봉은 포기하고 전망대에서 붕어섬 찍었다

친구들이 내려오기 전에 내려가는 길에 하늘이 좀 더 맑아졌다.

 

 

 " 사위질빵" 의 씨앗이다

아직 바람에 다 날라가지 못하고 있어 담아 봤어...

 

 

 

 재성이 친구가 곁에 있으니 들고있던 카메라고 찍었다

흰눈이 날리고 있던 시간이고

 

 

 

 

 친구들이 후미를 기다리며 쉬고 있을 동안 하얀씨앗 담아볼려고 카메라 꺼집어 낸 김에

멀리서 걷기 시작하는 친구들 한컷 해 봤어...

역시 노랑옷이 가장 밝고 좋네...

 

이 사진은 파노라마로 만들어 봤는데 그게 그거네...ㅎㅎ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은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