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아숲길계획인데 비와 안개로
사려니숲길로 변경하여
10키로를 논스톱으로 걸었다
비옷을 입고 거추장스런 복장이니
사려니숲의 가을빛을 사진으로 다 담아내지 못했다
'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1월 9일(화) 돌오름길 (0) | 2021.11.09 |
|---|---|
| 하영올레1코스 (0) | 2021.11.09 |
| 11월7일(일) 올레 6코스 여정의 마지막 (0) | 2021.11.07 |
| 11월6일(토) 올레 5코스 (0) | 2021.11.06 |
| 11월5(금) 올레 4코스 (0) | 2021.11.06 |